서브타이틀 이미지 입니다.

공지사항

경일대학교 LINC3.0사업단 산학협력중점교수 초빙
등록일
2022-05-11
작성자
LINC+사업단

1. 초빙 분야[비정년트랙 전임교원(산학협력중점)]

학부()

초빙분야

자격요건(필수)

인원

비고

LINC 3.0사업단-· 산업체 경력 10면 이상 보유자O명[담당업무]
- 전공 관련 현장실습, 인턴십 연계 등의
  산학협력 인력 양성
- 취업·창업 지도
- 전공 관련 학과 강의
- 기타 산학협력 활성화 업무
 
 

2. 지원자격
    가. 사립대학교 교원임용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
    나. 초빙분야 석사학위 이상 소지자(2022년 8월 취득 예정자 포함)
    다. 학사학위 취득 후 산업체 경력 10년 이상인 자(단, 박사학위 소지자의 경우 7년 이상)
        [산업체경력 인정기준]
        - 대학에서 담당할 전공분야를 국가기관(시설 및 군경력 포함)에서 당해 전문지식을 필요로 하는 직무에 전임으로 종사한 경력
        - 대학에서 담당할 전공분야를 국가기관에 준하는 기관(국영기업체 또는 공공단체)에서 전임으로 종사한 경력
        - 민간 산업체에서 대학에서 담당할 전공분야와 관련된 직무에 전임으로 종사한 경력

3. 임용조건
    2022년 7월(변경될 수 있음) 비정년트랙 전임교원(산학협력중점) 임용
        [계약기간]
        - 계약일로부터 1년으로 하고, 업적평가 결과에 따라 재계약할 수 있으며, 계약횟수를 제한할 수 있음
        - 특수목적사업이 종료될 경우 계약기간 중이라도 계약은 자동 해지됨

4. 접수기간 및 접수방법
    가. 접수기간 : 2022. 05. 12.(목), 13:00 ~ 2022. 05. 24.(화), 17:00까지
    나. 접수방법 : 본교 홈페이지(http://www.kiu.ac.kr) 초빙정보 게시판 2022학년도 2학기 비정년트랙 전임교원(산학협력중점) 초빙에
        ‘지원하기(공고문 하단)’로 로그인 후, 온라인 접수
    다. 온라인 시스템 입력 사항
        1) 인적, 학력, 자격사항
        2) 경력사항
        3) 산학협력실적 목록
        4) 산학협력실적 요약
        5) 자기소개
        6) 업적소개서
        7) 본교 지원동기 및 향후 활동 계획

5. 증빙서류 및 실적물 제출
    가. 제출대상 : 기초심사 합격자
    나. 제출기간 : 2022. 05. 30.(월) ~ 2022. 06. 07.(화)
    다. 제출방법
        1) 우편 또는 택배(접수 마감일 도착분에 한함)
        2) 필히 실적 목록에 기록된 순서대로 실적물에 번호를 기재하여 제출(대표실적-1, 대표실적-2, 산학협력실적-1, 산학협력실적-2 등)
    라. 접 수 처 : 경북 경산시 하양읍 가마실길 50 경일대학교 교무처 교무팀(우38428)
        ※ 제출시 초빙구분, 지원분야, 성명, 주소 반드시 표기 요망
    마. 제출서류(※ 온라인으로 입력한 내용 일체에 대한 증빙서류 제출 요망)
        1) 교수초빙 온라인 시스템의 제출서류 출력분(각 장마다 지원자 서명 또는 날인)
            - 교원임용지원서 : 사진 부착(최근 6개월이내 촬영, 3×4cm)
            - 경력사항
            - 산학협력실적 목록
            - 산학협력실적 요약
            - 자기소개서
            - 본교 지원동기 및 업적소개서
            - 향후 활동 계획
            - 최종학위논문 요약문
        2) 석·박사 학위논문 각 1부
        3) 산학협력실적 증빙자료 각 1부
        4) 학위기 및 졸업․성적증명서(학·석·박사) 각 1부
            - 외국박사학위 취득자는 한국연구재단의 박사학위 신고필증 1부(반드시 제출)
        5) 경력 및 재직증명서(3개월 이내 발급본) 각 1부
            - 시간강사, 겸임·초빙교원, 객원교수 및 기타 비전임교원의 경력증명서에는 반드시 주당 수업시수 및 근무기간이 구체적으로 기재되어야 하며,
               그 외 경력증명서에는 정규직/계약직, 전임/비전임, 상근/비상근이 기재되어야 함
            - 국외경력 및 증명서는 ‘아포스티유 협약’ 가입국인 경우 해당국 외교부 또는 아포스티유 발급기관의 아포스티유를 발급받아 제출하고,
               미가입국인 경우 주한 해당국 공관이나 주재국 한국공관에서 공증(영사확인)을 받아 제출하여야 함(미제출시 불인정)
        6) 건강보험자격득실확인서(직장근무자–해당 직장지구 국민건강보험공단 발급) 또는 사업자등록증명(개인사업자-세무서 발급)
            - ※ 미제출시 해당 경력 불인정(산업체경력 확인용) 각 1부
        7) 주민등록초본(남성의 경우 군경력 기재 필수) 1부
        8) 외국어로 된 서류는 번역문 각 1부
        9) 전공관련 자격․면허증 사본 각 1부
        10) 기타 지원서 입력내용에 대한 증빙서류 일체

6. 전형방법
    기초심사(서류) ⟹ 역량심사(서류) ⟹ 면접심사(방문)

7. 전형일정
    가. 2022.05.12.(목), 13:00 ~ 2022.05.24.(화), 17:00 : 지원서 접수(온라인 접수)
    나. 2022.05.30.(월) ~ 2022.06.07.(화) : 기초심사 합격자 실적물 접수
    다. 2022년 6월 말 : 면접심사
        ※ 상기 일정은 진행사정에 따라 변경 될 수 있습니다.

8. 지원자 유의사항
    가. 온라인접수 시스템 입력 전에 [교수초빙 매뉴얼]을 반드시 숙지한 후 입력하기 바람
    나. 각종 증빙서류는 원본(별쇄본 가능)을 제출하여야 하며, 외국어로 발급된 각종 증명서(서류)는 필히 번역문(학력증명서 포함)을 첨부하여야 함
    다. 연구실적물은 최근 3년 이내(2019. 05. 01 ~ 2022. 04. 30.) 발표한 것만 인정함
    라. 기초심사 합격자가 실적물 미제출시 지원 포기로 간주함
    마. 제출된 서류는 연구실적 중 원본에 한해 반환함(전체 반환 불가)
    바. 입력착오 또는 서류 미제출로 인한 불이익은 지원자의 책임임
    사. 심사결과는 교수초빙 지원시스템에 로그인하여 개별적으로 확인
    아. 본 공고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본 대학교 교원인사 관련 규정을 따름
    자. 해당분야에 적격자가 없을 경우 임용하지 않을 수 있음
    차. 임용 후라도 입력사항 및 제출서류에 허위사실이 확인될 경우 임용을 취소함
    카. 연락처 오기재에 따른 불이익은 지원자의 책임으로 함
    타. 지원서 입력 항목과 입력 내용 불일치시[(ex)실기실적 항목에 논문 입력 등] 해당 실적은 불인정 하며, 지원서 입력 내용 외 추가 자료를
        실적물로 제출하여도 해당 자료는 불인정함

9. 문의처 (교무처 교무팀)
    가. T E L : 053)600-4101
    나. E-mail : hjham@kiu.ac.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