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 포커스
- 등록일
- 2021-11-25
- 작성자
- LINC+사업단
본교 LINC+사업단은 11월 25일 교내 콜라보스퀘어에서 '제1회 경일대학교 총장배 e-스포츠대회'를 온·오프라인으로 개최했다.
본교 LINC+사업단과, e-스포츠센터가 주관하는 이번 e-스포츠대회는 리그오브레전드(LOL) - 5인 1팀전, FIFA Online4 - 개인전 두 종목으로 진행되었으며, 고교리그전과 재학생리그전으로 구분해 진행되었다.
11월 1일부터 14일까지 e-스포츠대회에 참여를 원하는 전국의 고등학생들과, 본교 재학생을 대상으로 사전모집을 통해 개인전 포함 총 35팀이 신청을 하여, 11월 18일 토너먼트 방식으로 예선전을 실시했다.
예선전을 통해 고교리그전의 FIFA - 개인전 2명(황선윤, 조찬현), LOL - 2팀(끝까지간다, 검은색보다 검은 우리 미래), 재학생리그전에는 FIFA - 개인전 2명(김준환, 김원균), LOL - 2팀(울산엑소디움 아파트 주민들, 상수)이 결승에 오르게 되었다.
창의·융합 KIUM Fair 2021 행사와 함께 진행된 이번 e-스포츠대회는 온·오프라인 동시진행을 통해 많은 재학생들과 유튜브 실시간 스트리밍에 참여한 모두가 관심을 가질 수 있었다.
FIFA Online4 게임에서는 고교리그전 황선윤 학생이 우승을, 조찬현 학생이 준우승을 수상하였으며, 재학생리그전에서는 김원균 학생이 우승을, 김준환 학생이 준우승을 수상하였으며,
리그오브레전드(LOL) 게임에서는 고교리그전 끝까지 간다 팀이 우승을, 검은색보다 검은 우리 미래 팀이 준우승을, 재학생 리그전에서는 상수 팀이 우승을, 울산엑소디움 아파트 주민들 팀이 준우승을 수상하게 되었다.
김현우 LINC+사업단장은 "앞으로 e-스포츠 분야에서 더 좋은 성과가 기대된다"며 "학생들이 자신의 꿈을 이룰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지원할 계획"이라고 말했다.